반응형
헤더파일에서 private 속성으로 다음과 같이 정의 된 포인터들은
private:
ID3D10Device *m_pDevice;
ID3D10Texture2D *m_pDepthStencilBuf;
ID3D10RenderTargetView *m_pRTView;
ID3D10DepthStencilView *m_pDepthStencilView;
IDXGISwapChain *m_pSwapChain;
cpp파일 생성자에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초기화 해야한다...
CD3D10Device::CD3D10Device(void)
: m_pDevice(NULL)
, m_pDepthStencilBuf(NULL)
, m_pRTView(NULL)
, m_pDepthStencilView(NULL)
, m_pSwapChain(NULL)
{
}
음.. 객체지향들을 때 분명 배웠던건데 왜 까먹은거지....
역시.. 자주 안쓰는 방법이니 까먹은걸지도....
반응형